FAQ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FAQ

질문 인터넷이 안돼요
인터넷이 안될 때 체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라우터 전면 LED 확인(LTE 상태 / LTE) [녹색 정상 / 적색 비정상]


1-1. 적색 LED
A.. USIM 탈착
B. USIM 일시정지(요금 미납) 및 해지
C. 신호세기 미약으로 인한 통신 장애(아래 표 참고)
[표 추가 필요]


1-2. 녹색 LED
A. 데이터 초과로 인한 속도 제한
B. UTP Cable 불량
C. 연결 된 PC에서 IP 정보 오입력 (PC에서 IP 고정 등)


1차적으로 LG 개통대리점에 개통 상태와 데이터 초과 확인 문의 후
아이피로드 기술지원팀(070-8146-7112-4)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