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아이피로드를 소개합니다.

인사말

CEO Greeting

 3차산업혁명의 화두는 인터넷이었습니다. 모든 정보의 공유를 위한 인터넷 사용자들을 연결하는데 중점을 두고 유선인프라 확장에 역점을 두어 단말기들이 전화모뎀에서 광통신모뎀까지 급속도로 발전하였고 일반 사용자들이 현재 Giga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4차산업혁명을 주도하는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로봇기술, 드론, 자율주행등에 데이터 전송기술의 핵심으로 떠오른 무선통신은 사용자들이 원격에 있는 IoT단말들을 초고속, 초저지연으로 원격 제어 및 수집된 모든 데이터를 전송가능토록 해주고 있습니다. 당사는 다양한 무선전송기술중에 LTE부분을 집중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4개의 LTE라우터를 출시하였고 Giga 속도를 내는 CA라우터와 5G라우터를 개발중이며 2021년 하반기 출시 예정입니다.

 다양한 환경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하기위하여 여러 가지 형태의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진출을 하기위한 TMS(Traffic Management System)플랫폼를 개발하여 원격 트래픽제어 및 원격 기술지원 서비스를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고객의 불편사항을 최소화하고 현장 사용자 중심의 제품을 개발하기 위하여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대표이사 강철지

 
기업명
(주)아이피로드 (IPRoad)
대표자
강철지
설립일
2008년 04월 28일
본 사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31길 41, 407호
사업자번호
113-86-21101
주 고객사
LGU+, 경찰청, 한국농어촌공사 등